이용규 끝내기 적시타!!!! 안영명, 트레이드 후 바로 승리추가!!


기아타이거즈가 이용규의 끝내기 안타(시즌 8호 끝내기)에 힘입어 오늘 패배한 삼성과 동률이 되며 공동 3위로 올라섰다.

양팀 6회까지 점수를 얻어내지 못한채 6회말 기아타이거즈가 밀어내기로 한점을 얻어냈고, 그후 7회초 두산베어스가 다시 한번 적시타로 1점 득점하며 1:1 팽팽하게 이어지던 게임이 9회말, 김선빈이 볼넷으로 출루후 박기남의 희생번트로 1사 2루 상황에서 두산 마무리 이용찬을 상대로 이용규가 우익수 키를 훨씬 넘기는 끝내기 적시타를 때려내며 기아가 2:1로 승리를 거두었다.

승리투수가 된 오늘 한화에서 3:3트레이드 되 기아에 들어온 안영명이 손영민에 이어 9회초 원아웃을 삼진으로 잡아내며 이닝 마무리 하였는데, 바로 트레이드 된후 승리를 거두었기에 기아타이거즈에서 좀더 큰 활약을 해줄수 있을거라 믿는다.

기아의 선발투수로 등판한 양현종은 7이닝 1실점 호투하였으나 타격이 터져주지 않아 10승도전 실패와 올시즌 첫 전구단 상대 승리에 실패하며 다음 기회를 기약하게 됬다.
두산의 선발투수 히메네스또한 5.1이닝 1실점 호투하였는데 마찬가지로 타격이 터져주지 않아 승패와는 무관했다.

오늘 오전 한화와 기아간의 3:3 맞트레이드 가 되었는데 기아에서는 장성호를 주축으로 김경언과 이동현을 더 한화에 내주었고, 한화는 안영명을 주축으로 김다원과 박성호를 더 기아에 내주었다.
이중 장성호,이동현,김다원,안영명이 오늘 경기에 트레이드되자마자 출전 하였는데,김다원은 대주자로 출전,
한화의 장성호는 오늘 바로 대타로 한번 나왔지만 삼진으로 물러났고, 기아의 안영명은 0.1이닝 삼진 처리 하며 승리를 가져가는 기쁨을 누렸다.

이종범은 역대 통산 6번째 1700안타 고지를 밟으며 대기록을 세웠다.


기아의 스타플레이어 장성호... 타팀이 되었지만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고, 기아타이거즈로 트레이드되 들어온 선수들 또한 기아에서 좋은 활약을 해주길 바란다.

 
by 리아멜 | 2010/06/08 22:17 | 기아타이거즈 | 트랙백 | 덧글(1)
트랙백 주소 : http://Liamell.egloos.com/tb/476657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g at 2013/09/16 08:23
bb

:         :

:

비공개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