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타이거즈... 드디어 야구다운 야구를 보여주다!

업치락 뒤치락 하는 롯데자이언츠와 기아타이거즈의 양팀 간의 7차전 경기... 역전에 재 역전을 거듭하던 경기는 오랜만에 기동력과 계속해서 터져나오는 연속 안타로 기아타이거즈가 승리를거뒀다. 오늘의 승리로 다시 롯데를 제치고 5위로 올라간다. 1회 김원섭의 투런포로 2:0 앞서나가며 앞선 2경기 18이닝 무득점 경기를 드디어 깼다. 하지만 선발투수 서재응이 3회와 4회 각각 1점과 2점 내주며 역전되었다가, 다시 6회초 2점을 득점하며 4:3 재역전하였고 7회말 롯데가 다시 1점을 득점하며 동점을 만든다.

동점이 된후 연장으로 이어질것같던 이번경기였지만, 9회초 정말 오랫만에 타자들의 좋은 타격과 대주자의 센스있는 주루플레이로 대거 4득점하며 8:4 크게 앞서나간다. 이번회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던 것은 그동안 17타석 무안타였던 이용규가 안타를 쳤다는점, 대주자의 적극적인 베이스러닝, 그리고 연속안타가 나왔다는점... 솔직히 말해, 최근 몇경기동안 기아에서는 볼수 없었던 정말 야구다운 야구였기에 너무나도 좋았다. 9회말은 세이브 상황은 아니지만 마무리투수 유동훈이 등판해 2피안타만을 맞았을뿐 경기를 깔끔하게 마무리 지었다.

SK에게 2연패를.. 그것도 영봉패를 당한 다음 경기라 그렇게 좋은 경기를 보여줄수 없다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오늘의 경기는 위에서도 언급했듯 정말 야구다운 야구였던것 같다. 선발투수 서재응이 5이닝 2실점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승을 챙겨줄수 없었다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9회를 보면 타자들의 타격감이 올라오는듯 보여 이종범의 말대로 5월 반격을 보여줄것 같아 너무나도 기뻤다.

오늘의 선수는 결승타를 떄린 이용규, 승리투수는 곽정철, 홀드 투수는 손영민 이다.

오늘 경기를 발판삼아 내일부터 시작하는 5월 경기... 잘 풀어나가주길 바란다.


by 리아멜 | 2010/04/30 21:59 | 기아타이거즈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Liamell.egloos.com/tb/473716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